[210823] 서현진 너는나의봄 15화

드라마/너는 나의 봄 2021. 9. 3.

그저 장꾸
 
 
나왔네~
 
 
 
 엄마 근데에 하고 한 번 멈추는 거 너무 좋다
강다정은 더 좋은사람ㅎㅎ
 
 
엄마가 어떻게 시시해
세상에서 제일 안시시해ㅠㅠㅠㅠ
 
흰 배경이 밋밋해서 배경만 추가해볼까 했는데 야금야금 추가하다 보니....ㅋㅋㅋ
아까우니 한 번 더 써먹기ㅋㅋㅋ
 
 
끄덕
끄덕
끄덕끄덕
피자?
옴뇸뇸뇸
피자집 예쁜알바생같다
저런
 
 
안녕히계세요(꾸벅)
 
 
 
 
표정이 이미 놀릴생각중ㅋㅋㅋ
짜란
약속 같은 거네요
고마워요